이번에 여러가지로 깨달은 건데, 국내에 넥서스 10 쓰는 분이 많진 않더군요.





하긴 사실 국내 정발도 안한 기체인데다가, 아무리 나올 때 명기였다고 해도 2012년산.
연식이 좀 되니 더 좋은 타블렛도 많이 나왔고, 이제와서 이걸 쓰는 사람은 적을거에요.
이래뵈도 롤리팝 최신버전까지 전부 지원되는 안드 타블렛중에선 무지무지 센 녀석인데.
저 말고도 국내에서 넥서스 10 쓰시는 분이 있다면 이 아래 생존신고(?) 좀 해주세요. 외로워요...
어쨌건 저런 사실을 새삼 깨달은게, 팝스킨에서 스킨 씌우려고 의뢰했을 때.
넥서스 10은 아무도 안 가져왔었기 때문에 실측자료가 없어서 사이즈 재는것부터 해야한대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일단 맡겨둔 결과...
팝스킨 사장님께서 자신의 퇴근 이후 시간마저도 깎아가며 혼신의 스킨깎기(?) 스킬을 발휘!
오늘 드디어 수령했습니다. 가져다주신 분께 여기서 깊은 감사의 말씀 (꾸벅)

빠바바바바바밤
...
완전 예쁘게 붙었어!!!!
마치 원래 이렇게 태어난 것처럼 찰싸닥 붙었어요! 위화감 전혀 없어!
게다가 선명하고 예쁘고...하여간 코우와우와 (...)

앞은 테두리에 붙여봤습니다.
일단 대충 아이디어라면...

요 바탕화면을 적당히 편집해서 맞추는 거죠.
으아...이렇게 퀄리티 높게 붙을 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정말 만족도 120% 의 결과물입니다.

노조린의 귀여운 모습이 한가득!
이제 어딜 가서든 타블렛만 꺼내도 러브하고 라이브할 수 있습니다!
으오오오오오
제대로 걷지도 못하는 몸에 기운이 돌아온다아아아아아앗

제대로 잘 부착되어 있지만, 측면은 비어있습니다.
잘은 몰라도 이 스킨의 약점은 아마 여기겠죠. 만지는 정도로는 끄떡도 안하는 모양이지만...
부딪치거나 상하지 않도록 이 부분을 특별히 조심해야겠습니다. 고무 빠킹 같은 거 없나...?
그럼 한 쪽은 노란 고무 한 쪽은 보라색 고무...(그만)
어쨌건 굉장합니다. 스킨이라는 거, 큰 기기에 하면 할수록 파괴력(?)이 높네요.
관심이 있으신 분은 강력 추천. 망설일 시간에 해버리면 자신만의 기기를 가질 수 있어요♬
덧글
얼마나 명기냐 하면 바다에 빠져서 넥10 1호를 날려먹은 다음에 또 넥10을 살 정도로.
사람이 하는 거라서 텐션 차이가 영향을 미칠지도. (...)
훌륭한 스쿠페스 기계 아닌가.
붙여진 캐릭터 자체는 무언지 잘 모르겠지만...ㅎㅎ
넥10은 정말 명기인 것 같아요. 이젠 조금 쳐지는 데가 없진 않지만 그래도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