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낮술기행 Vol.2 일상

일주일에 한 번!

스트레스(과도한 절약에서 온) 해소를 위해 술을 마시러 갑니다.

해가 진 뒤 술을 마시면 집에 가기 힘드니까 해가 떴을 때 마시러 가죠.

이날은 그리스 음식점에 들어갔습니다. 가게가 작아서 마음에 들더군요.

주방에서는 두세사람 쯤 되는 분들이 그리스어로 대화를 나누고 있었고...

술을 추가할 때마다 결제를 또 해야 한다는 거 외에는 괜찮았습니다.
요리가 나오기도 전에 한 잔 끝장내버리고 한 잔 더 추가...

산 미구엘 생맥주 맛있어...

맨날 이런 걸 마시고 다니니 국산맥주 못 먹겠단 소리를 하고 다니지. 으으 (...)
그리고 나온 요리는 수블라키 플레이트!

한 접시에 샐러드나 감자튀김, 그리고 꼬치구이인 수블라키와 신선한 채소를 담아냈습니다.

저걸 옆에 있는 피타브레드랑 같이 먹으면 되는 거랍니다~

사실 전 '터키음식 짱좋아! >ㅁ<' 파라서 그리스 음식은 잘 몰랐어요.

주변에 음식점이 많은 것도 아니고...물론 처음 먹어보는 건 아닙니다만.

그래서 먹어본 소감은...
피타브레드 짱맛있어!?

그냥 기대도 안 했는데, 푸근푸근한 느낌에 간마저도 짭쪼름하게 잘 되어있어 완전 취향입니다.

이것만 가지고도 맥주를 한 잔 더 마실 수 있을 정도...라서 한 잔 더 마시고 (...)

이걸 뜯어먹으면서 수블라키를 소스에 찍어서 냠냠냠냠냠
푸하아

맛있었습니다!

저 빼고는 다 둘이 왔더군요. 하나도 빠짐없이 다 남x녀 조합.

뭐 이 근처 음식점은 '먹어본 적은 없지만 특이한 외국요리 먹고 싶어' 라는 커플 투성이니까요.

전 앞사람에 저어할 게 없으니까 그냥 먹고 싶은 걸 시키고 느긋하게 술먹고 나갑니다.
그 다음 차례는...해방촌 쪽에서 언덕을 하나 넘어서 만두집에 도착.

칭따오를 큰 걸로 한 병 시켜놓고 나니 물만두는 순식간에 나옵니다.

오오...탱글탱글해...안에는 돼지고기와 꽤 큼직한 새우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먹고 마시느라 내부 사진 찍는 걸 깜빡했...(...)

하나 남은 상태에서 찍어봤습니다. 들어있는 육즙도 다정한 맛에 최고였어요...♥

이러니까 맥주가 안 들어갈래야 안 들어갈 수가 없대니까요. 한병 더 추가!

에다가 안주도 추가
일본에서 중화요리집에 가면 자주 볼 수 있는 군만두입니다.

양면을 다 익히는 게 아니라 밑면만 익히고, 윗면은 물을 부은 다음 뚜껑을 닫아 쪄내는 군만두.

어디 이건 무슨 맛이려나~♪
제기랄

돼지랑 새우가 조합이 너무 잘 맞아!!

솔직히 비싼 만두집 가는 것보다 이런 데가 더 가성비가 쩌는 것 같아요.

남들도 그렇게 생각했는지, 두 접시 비우고 나오니까 사람들 줄이 S자로 서 있었습니다.

...이렇게 많이들 기다려서 먹는구나...
그리고 근처의 디저트 집에서 마무리

옆에 있는 코토리는 간식이 있어서 여신모드로 강림했습니다.
안에는 커스터드 크림이...

들고 씹으면 사방으로 크림이 삐져나와서 고어한 연출이 되니 얌전히 칼로 썰어드세요 (...)
이태원은 아주 좋아요.

여러분도 그냥 아무데나 쑥쑥 들어가서 맥주 한 잔 시켜놔보세요.

대부분 평타는 칠 겁니다.

덧글

  • Megane 2015/07/05 14:48 # 답글

    어제 토욜날 태국요리점에 다녀왔습니다. 배는 고픈데 졸립고... 무슨 정신으로 먹었는지도 모르겠다능. ㅠㅠ
  • 남두비겁성 2015/07/05 14:49 #

    그 맛있는걸...
    다음에는 태국 음식점에서 술마셔야지 (...)
  • ДМИТРИ 2015/07/05 15:15 # 삭제 답글

    하이네켄 생맥 괜찮은곳 있나요?
  • 남두비겁성 2015/07/05 15:18 #

    하이네켄은 생맥으로 안 마셔버릇해서요!
  • ДМИТРИ 2015/07/05 15:47 # 삭제

    그렇군요 하긴 여름에 6개정도 병맥으로 사서 시원하게 한잔씩하는게 맛있는거같아요
  • 남두비겁성 2015/07/05 15:48 #

    전 병맥은 다음엔 수퍼복으로 사기로 결심했으나...
    애초에 술을 사서 쟁여둘 만큼의 경제상황이 아니라 (...)
  • diamonds8 2015/07/05 16:22 # 삭제 답글

    술하니까 수성못 쪽도 칵테일 마시기 좋은 카페가 있더군요
    한잔 즐기기엔 좋은 곳 :3
    http://blog.naver.com/diamonds8/220375539156

    그나저나 전 맥주엔 왜이렇게 입맛이 안갈까요 ㅠ
  • 남두비겁성 2015/07/05 16:26 #

    맥주는 싸고 좋은 술이니 잘 마시면 즐기는데 좋습니..
    근데 제가 마시고 다니는 맥주는 다 비싸네요. 테헷 (...)
  • 봉학생군 2015/07/05 16:48 # 답글

    정말 맛있게 드시니 부러울 따름입니다
  • 남두비겁성 2015/07/05 17:31 #

    대신 평소에는 정말 후잡하게...(...)
  • minci 2015/07/06 00:14 # 답글

    맥주가 땡기네요.. 이런.
  • 남두비겁성 2015/07/06 00:26 #

    그런 때는 캔맥주를 싸게 냉장고에 들여놓는 게 좋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459
514
1814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