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테일은 언제쯤 M포인트를 일본에서도 쓰게 해줄런지 취미생활

제가 해외 상품 배송에 사용하는 곳은 몰테일입니다.

사실 요즘 해외배송업체는 많고 몰테일보다 싸고 빠른 곳도 얼마든지 있지만, 그래도 몰테일을 쓰는 이유는...

구관이 명관인 거랑, 사고율이 적은 거랑, 이미 백금성투사를 넘어서 제왕급 회원이란 점? (...)

여기와 거래한 것도 2년이 넘었기 때문에 저쪽 센터도 저를 알고 저도 저쪽은 대충 압니다.

이런 경우엔 무리해서 바꿀 필요 없죠. 문득 거래 완료된 건을 보니 200건 돌파.

252건 되면 인증샷 찍어야지☆ (...)


뭐 이쯤 쓰면 크고 작은 불만은 생길 수밖에 없죠. 요즘의 불만이라면 M포인트.

스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33만 포인트나 가지고 있습니다. 뭐 이래봐야 1만포인트당 1달러라는

몹시 비루한 특전이긴 하지만 없는 것보단 나은데...이게 또 일본 센터에선 못 써요.

미국, 캐나다 등 구미권에서만 사용 가능하니까 저로서는 그냥 그림의 떡이네요.

똑같이 이용하는 고객인데, 차라리 그럼 적립이나 해주지 말지...조금 놀리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추후 다른 센터에서도 쓸 수 있게 해준다는데 이 말 들은지도 꽤 되었네요.


어쨌건-나름 쓴소리는 해도 비싼 거 빼면 만족하고 있는 편이니 어서 이런 부분도 개선해주면 좋겠습니다.

덧글

  • 냉참 2015/12/30 20:42 # 답글

    저도 몰테일 쓰는데 비싼것만 빼면 일처리 하나는 확실하게 해줘서 좋더군요
  • 남두비겁성 2015/12/30 21:28 #

    일단 규모도 어느정도 되고 이쪽 장사도 오래 해본데다가 다이비키, 티켓수렁 다양한 분야에서 대응하니까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594
701
1773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