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뜩이나 몸이 불편한 사람한테 일상

이런 폭탄을 터트려주시면...(...)

DHL로 물건이 왔습니다. 근데 보통 온게 아니라 엄청나게 많이 왔습니다.

관세요?

91만 5천원입니다!!!!

으에에엨 으아아앙 아아우아앙 (...)

게다가 이쪽이 팔 물건도 아니야...

뭐 일단 사람이 오는지 기다려보고

안 오면 자기가 8층으로 내리긴 하겠지요. 완전 투덜거리면서.

으-응...

...보관료를 받아야지.

덧글

  • Ucchi-♥ 2016/08/17 18:35 # 답글

    츙츙이 아래와 왼편 마우스 패드가 바람직
  • 남두비겁성 2016/08/17 18:57 #

    매의 눈(?)이군요. 츙츙
  • sia06 2016/08/17 19:13 # 답글

    보기에도 엄청 무거워 보이네요.... ㅠㅠㅠㅠ
  • 남두비겁성 2016/08/17 19:17 #

    다행히도 관계자 분들이 와서 치워주셨습니다. 호출 성공
  • 2016/08/17 20:1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8/17 23:2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신거123 2016/08/17 20:28 # 답글

    무거워보이네요 ㄷㄷ
  • 남두비겁성 2016/08/17 23:25 #

    결국 사람 불러다가 치우게 했습니다.
  • Cra2G 2016/08/17 22:11 # 답글

    ...어마무시하네요.
    저 마우스패드는 설마 방인어?(...)
  • 남두비겁성 2016/08/17 23:25 #

    네. Zn 아가씨입니다.
  • 비타 2016/08/18 10:59 # 답글

    택배 갖다 놓으라고 터놓은 공간이 아닐터인데...좀 그렇네요.
  • 남두비겁성 2016/08/18 21:10 #

    뭐 그래도 다 처리해주셔서 다행이죠.
  • ㅇㅇ 2016/08/18 13:38 # 삭제 답글

    오오 내용물을 정말 보고 싶네요!!
  • 남두비겁성 2016/08/18 21:10 #

    주로 가슴 / 가슴 / 가슴입니다. (?)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061
384
1810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