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 치카의 목소리는 참 애기같지만 호소력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취미생활

남들도 그렇게 느끼는 사람이 있다면, 그건 전적으로 안쨩의 공입니다.

이나미 안쥬 - 즉 안쨩은 연극배우로서 여러가지 활동을 했었지요.

할 때마다 같이 연극하는 사람들에게 극찬을 받았는데, 보통 같이 있음 립서비스일지 몰라도

안쨩이 없는 자리에서 '연극에서 가장 인상에 남은 사람' 을 논할 때 자주 오르내리죠.

전에 방송을 봤더니 아무런 망설임도 없이 천재죠. 라고 하고 전부 거기 동의하더군요.

뭔가...목소리라던가, 호소력이 있어요. 전환도 빠르고. 어느 역에도 쉽게 몰입하고.
왠지 떠돌고 있는 이 1st의 장면이 아마 기억에 의하면 '나마쟈 나이데스카-!' 장면인데.

이 직전 장면이 아마 둘째날의 오모히토였을겁니다. 처음에 연주 트러블이 생겼던.

그 때 정말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계단을 두 단씩 뛰어서는 리캬코에게 올라갔던 거,

아마 그 모습은 쉽사리 잊혀지지 않겠지요.

타고난 리더... 아니 뭐 그런 진부한 표현은 차제로 하고, 이나미 안쥬라는 인간에 대한

진면목을 그 장면에서 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안쨩이 지금 [블랙 다이스] 라는 연극에서 주역을 맡고 있지요!

그간 많은 연극에 출연한 그녀지만 주연으로 출연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던가

한국에서 일부러 보러 간 사람도 있는데 그야말로 감동의 도가니탕이라고 합니다.

나도 보러가고 싶다...

덧글

  • sia06 2017/04/27 08:12 # 답글

    아쿠아 멤버 가운데서 나이도 어린편... 아니 거의 막내나 다름없는데도

    저런 모습을 보여주는걸 보면 정말 대단해요 ㅎㅎ

    거기에 멋지면서 귀엽기까지....
  • 남두비겁성 2017/04/28 00:53 #

    굉장히 어린 나이에 저정도까지 내공이 나오는 건 굉장하죠.
  • 세피아 2017/04/27 12:28 # 답글

    영상매체 나온답니다!!
  • 레이더 2017/04/27 14:47 # 삭제

    좋았 쓰아아아아아아!!!
  • 남두비겁성 2017/04/28 00:53 #

    근데 DVD라고 해서 실망...
  • 신거123 2017/04/27 18:08 # 답글

    안쨩 대단하네요!!
  • 남두비겁성 2017/04/28 00:53 #

    앞으로 갈 길이 창창한 유망 성우죠!
    아니 성우만으로 그치기엔 너무 다재다능한듯.
  • 바토 2017/04/28 08:57 # 답글

    귀엽고 파워넘치고..안짱 좋아요!
  • 남두비겁성 2017/05/01 22:09 #

    춤도 잘 추고 리더십도 짱이고 귀엽기도 하고 어쩔때는 이케멘
  • 비타 2017/04/29 07:34 # 답글

    개인적으로 저번 라이브에서 가장 빛났다고 생각한 3인중 1명입니다.
  • 남두비겁성 2017/05/01 22:09 #

    멋졌죠...누가 봐도 리더임을 납득할 수밖에 없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961
384
1810455